서울가사전문변호사 성격차이 이혼 가능할까

Author : 이혼,부동산소송 형사 김필중변호사 / Date : 2019. 4. 22. 18:20 / Category : 이혼 및 상속/협의이혼_재판이혼

서울가사전문변호사 성격차이 이혼 가능할까




결혼 후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서울가사전문변호사의 도움을 통해 정당한 절차를 밟아 일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옛날에는 이혼에 대한 시선이 좋지 않았습니다. 서로 결혼하고 약속했으니 배우자가 무슨 짓을 하든 간에 참고 넘겨야 한다고들 그렇게 말하였었지만 사회가 바뀌고 세대가 교차 되고 나서 이혼 또한 선택할 수 있는 것이라고들 말하게 되었습니다.




이혼은 배우자와의 끝을 의미하지만 인생과 삶에 관해서는 새 출발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울가사전문변호사를 통해서 이혼에 관한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A씨는 남편 B씨와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B씨가 출장을 다녀오게 되었고 그로 인해 집에 홀로 남겨지게 된 A씨는 자신의 남편이 말해준 도착예정일에 돌아올 것이라 믿고 오래 전부터 관계를 맺고 있던 남성 C씨를 집으로 불러들였습니다.




부정행위를 저지르던 중 돌아온 B씨에 의하여 상황이 발각되었고, A씨는 그 상황을 수습하려 노력 했지만 불가능했습니다. B씨는 현 상황을 증거로 남기기 위하여 A씨와 B씨가 함께 관계를 가지고 있는 모습을 핸드폰으로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이 일로 인해 둘은 서로 갈라지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허무하게 끝날 수도 있는 것이 부부관계이며 폭행과 폭언 등의 상처를 주는 짓 또한 부부를 갈라서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이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자신이 배우자에게 어떤 짓을 당하고 있는지, 그에게 자신은 얼마나 큰 존재이며 어떠한 존재인지 생각해 보시고 서울가사전문변호사를 통해서 절차를 밟아 일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인생이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기 마련인데 상대방의 습관이나 성격을 바꾸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이대로 버티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견디는 것보다는 헤어져 각자의 삶에 충실 하는 것이 좋을지는 본인이 직접 깊게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혼을 결심한 상태라면 이혼에 관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서울가사전문변호사를 통해서 배우자와 깔끔하게 헤어짐을 가지는 것도 한 가지 좋은 방법이며, 이는 평화로운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전화상담

Blog Information

이혼,부동산소송 형사 김필중변호사

직접상담 010-5029-9387, 상담예약 02-525-0071//서울남부지방검찰청 조정위원(부장), 서울남부피해자지원센터 법률의료위원장 및 심의위원//대한변호사협회 이혼전문변호사

홈페이지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담백하고 진솔한 김필중 변호사의 법률동반자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필중변호사
Designed by KUMSOL